
Home > 고객지원 > 공지사항
제목 | 신용카드 세금계산서교부 중지 안내 |
---|---|
등록일시 | 2007-03-16 17:26:39 |
내용 |
인증서 수수료 결제 시 신용카드 매출에 대한 세금계산서 교부를 2007년 4월 1일부터 중단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2004년도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인터넷 신용카드 결제분에 대한 세금계산서가 교부되지 않으며, 고객님이 신용카드 영수증으로 부가세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이에, 그동안 실시해오던 신용카드 세금계산서 발행을 중단하오니,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고객 여러분은 반드시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출력 및 보관하여 부가세 환급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시행일자 : 2007년 4월 1일부터 신용카드 결제분 세금계산서 교부 중지. 2. 신용카드 매출전표(영수증) 발행 방법 1)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카드결제 완료화면에서 영수증을 클릭하셔서 직접출력. 2)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http://www.kspay.co.kr(KSNET 전자지불서비스)의 신용카드 조회 출력에서 영수증출력.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