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서 서비스
  • 고객지원 안내
  • Q&A
  • 자주하는 질문
  • 공지사항
  • 자료실
Home > 고객지원 > 자주하는 질문

인증서 신청 안내

제목 인증서 갱신은 어떻게 하나요?
내용

먼저 인증서가 저장 되어 있는 컴퓨터에서 당사 홈페이지나, SignKorea홈페이지(www.signkorea.com)로 접속합니다.

[인증서갱신] 메뉴를 클릭하신 후, 요청하는 절차에 따라 수행하시면 됩니다.



인증서에 따라서 갱신 수수료 결제 후에 인증서의 갱신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카드결제 시 결제 완료 후 바로 갱신수행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결제 시 갱신 수수료를 입금하신 경우에는다시 갱신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단, 갱신은 유효기간 만료 한 달 전부터 만료일까지만 가능하며, 해당 인증서 보유 및 인증서 암호를 정확히 알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인증서 갱신은 발급과 마찬가지로 한 번만 가능합니다.



인증서를 복사하여 사용하시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해당 인증서에 대한 갱신은 한 번만 가능하며, 인증서 갱신을 완료한 경우 복사 한 다른 인증서는 갱신이 불가능합니다.

두 대 이상의 PC에서 갱신 된 인증서를 사용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갱신 한 인증서를 복사하여 다른 PC에서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