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서 서비스
  • 고객지원 안내
  • Q&A
  • 자주하는 질문
  • 공지사항
  • 자료실
Home > 고객지원 > 자주하는 질문

인증서 신청 안내

제목 전자서명 비밀번호를 아예 잊어버린 것 같은데요.
내용


공동인증서 암호(비밀번호)는 보안을 위해 본인 이외에 타인이 알 수 없도록 암호화 처리를 거치기 때문에 저희센터에서도 확인이 불가능 하오니, 만약 비밀번호가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면 그 해당 인증서는 영구히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발급시 안내문의 내용 중에 있습니다.) 따라서 인증서를 새로이 신청하여야만 하므로 비밀번호 관리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새로이 인증서를 발급받으려면 재발급 신청서와 첨부서류를 갖추어 다시 제출하여야합니다.(재발급 비용은 무료입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Help Desk 02-767-7337로 문의 바랍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