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서 서비스
  • 고객지원 안내
  • Q&A
  • 자주하는 질문
  • 공지사항
  • 자료실
Home > 고객지원 > 자주하는 질문

인증서 신청 안내

제목 인증서 발급시 접속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출력되는데 어떻게 하죠?
내용

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가입자의 인증서 발급요청이 네크워크를 경유하여 SignKorea의 해당 시스템으로 접속 및 전달되어 처리가 됩니다. 그러나 발급을 요청하는 가입자의 컴퓨터가 허가되지 않은 정보에 대해 외부로 또는 외부로부터 송/수신 되지 못하도록 제한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보안체계(방화벽, firewall) 상에서 사인코리아와의 접속연결이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Help Desk 02-767-7337 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검색